경제
대구은행같이 2금융권 은행이 시중은행 으로 편입되면 어떤방면이 좋아지나요?
요즘 대구은행 등과 같은 2금융권 은행이 시중은행으로 편입된다는 뉴스를 봤는데
수신 과 대출 잘 하고 있는 은행으로 알고 있습니다.
2금융 서민대출 진행하다가 시중은행으로 되면 고금리 대출을 못할것같은데 그렇다면 보통시중은행으로 편입되는부분과 지금 2금융 으로 남는것중 이익은 어디편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요즘 대구은행 등과 같은 2금융권 은행이 시중은행으로 편입된다는 뉴스를 봤는데
수신 과 대출 잘 하고 있는 은행으로 알고 있습니다.
2금융 서민대출 진행하다가 시중은행으로 되면 고금리 대출을 못할것같은데 그렇다면 보통시중은행으로 편입되는부분과 지금 2금융 으로 남는것중 이익은 어디편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