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둘째 애기가 언니를 너무 따라해요. 괜찮은건가요?
첫째가 만 5세요. 둘째는 만4세 연년생인데요. 둘째가 첫째에게 장난만치고 괴롭히는데 첫째가 하는 행동 말을 앵무새처럼 따라합니다. 자기가 뭔가 하려는 의지는 약하구요. 말도 행동도 언니보다 많이 느립니다.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첫째가 만 5세요. 둘째는 만4세 연년생인데요. 둘째가 첫째에게 장난만치고 괴롭히는데 첫째가 하는 행동 말을 앵무새처럼 따라합니다. 자기가 뭔가 하려는 의지는 약하구요. 말도 행동도 언니보다 많이 느립니다.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