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모텔 냉장고에 있는 생수 먹어도 되는건가요?
모텔에 가면 냉장고에 생수 2병정도 있더라구요 그거 새상품인가요? 뉴스에 봤는데 물만 버리고 풀라스틱통은 재활용 한다는말이 있어서요 조금 걱정이네요 누가 입에 댄거라면 너무 찝찝해서요모텔을 자주 가는데 아무생각없이 생수를 마셨거든요 ㅠㅠ 궁금합니다
생활
모텔에 가면 냉장고에 생수 2병정도 있더라구요 그거 새상품인가요? 뉴스에 봤는데 물만 버리고 풀라스틱통은 재활용 한다는말이 있어서요 조금 걱정이네요 누가 입에 댄거라면 너무 찝찝해서요모텔을 자주 가는데 아무생각없이 생수를 마셨거든요 ㅠㅠ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