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첫마라톤에서 기록잘 나왔는데 다시 달성 할수 있을까요?

4개월 동안 평일에 5키로 주말10키로 뛰었는데 최고 기록은

평지에서 10키로 55분 트랙에서52분 입니다.

이번에 첫 10키로 마라톤에 도전 하였는데 46분 32초가나왔습니다. 내 기록으로는 달성하기 힘든 기록이었는데 기분은좋지만 다음에도 할수있을까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연습하면 가능하겠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10킬로 46분이면 엄청 좋은 기록입니다. 4분페이스를 10킬로를 유지한 것이니 정말 대단한 것이죠 충분히 연습하시고 그러시면 다음에도 더 좋은 기록을 달성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대단하십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ㅇ지금도 아주 체력이 좋으시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열심히 연습하면 기록은 더 좋아지실거에요 그렇지만 몸 컨디션이 안좋을때는 무리하게 운동하지 마세요 ㅎㅎ

  • 마라톤이 정말 기록을 위해서 달리다보니 자기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까지 하다보니 몸엔 오히려 그다지 좋지 않을것 같은데요 ㅜ 너무 기록에 집중하시지 마시고 정말 건강을 생각하면서 러닝하시는걸 추천드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