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기마법사 아하라
귀관련 질환 외이염 중이염 안 걸리도록 예방에 도움되는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귀 건강 및 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주로 어떤 식단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중이염 및 외이염 귀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되는 식단 및 영양성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귀에 좋은 음식은 오메가3가 풍부한 고등어ㆍ참치ㆍ연어ㆍ정어리등이 있고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바나나 ㆍ엽산 비타민C.k가 풍부한 브로콜리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