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돈버는중
저는 주로 친구들과 축구를 하는것이지만 요새는 헬스장에서 런닝머신가지고 인터벌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요새 취미는 헬스같네요 여러분은 취미가 무엇인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에띄게조화로운봉골레
소설 읽는 거요! 요즘에는 책의 내용이나 분위기랑 어울리는 노래를 들으면서 읽고 있어요. 플레이리스트 만드는 것도 재밌고 집중도 더 잘 돼서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영원히성숙한팔빙수
저의 취미는 게임이나 카페 가서 커피 마시거나 스키를 타거나 합니다 그리고 여행도 좋아합니다 운동도 좋아합니다 (글자 더 채워야해서 씁니다)
Teto
게임합니다 요즘 림버스 라는 게임 합니다.......................................(글자 수 채워야해서)
삐닥한파리23
저는 가볍게 책을 읽거나 운동을 하는 것이 저의 취미인 거 같습니다. 헬스를 하거나 날이 좋으면 야외에서 런닝을 하는데 오늘은 날이 흐려서 헬스장에 가서 헬스를 할 예정입니다.
언제나설레는원숭이
저는 독서를 하거나, 웹툰을 즐겨읽습니다.
음악을 듣는 것도 좋아하고 아니면 애니보는 것도 좋아해서 취미로 삼고있는 중입니다.
탈퇴한 사용자
저는 요즘 날이 좋아서 그런지 집 근처 공원 나가는게 참 좋더라구요. 걷다보면 꽃구경도 하고 생각 정리도 되구 몸도 가벼워지는 기분이 드는게 나이 드니까 이런 소소한게 최고인거 같아요. 전에는 등산도 자주 다녔는데 무릎 아끼느라 요샌 평지 위주로만 살살 걷는데 그정도로도 충분히 힐링되구 좋네요.
어쩌면참신한프레첼
저는 요즘 롤에 빠졌어요! 그 중에서도 증강칼바람에 빠져서 매일 하는 것 같네요
잘은 못 해도 다같이 즐겁게 하니까 스트레스 안 받아서 재밌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쾌활한사슴벌레187
저는 취미가 예전에는 님처럼 헬스장이였는데 요즘들어서는 밖에 걷기가 좋아져서 산책을 좋아하고
그리고 요즘 그림그리는게 취미가 또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