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집에서 잠깐 나가있는게 좋을까요? 너무 걱정이네요..
제가 잠은 친구집에서 자기로 했는데
약간 그 전까지 공부를 하고 있었거든요 집에서
근데 갑자기 탄내가 느껴지고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가 아파요
이거 약간 외상후 스트레스 이런걸가요?
집에 나가있는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잠은 친구집에서 자기로 했는데
약간 그 전까지 공부를 하고 있었거든요 집에서
근데 갑자기 탄내가 느껴지고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가 아파요
이거 약간 외상후 스트레스 이런걸가요?
집에 나가있는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