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건장한앵무새53
채택률 높음
3층짜리 빌라소유하고있는데 재개발시 현토지만 보상받는건가요?
3층짜리 빌라를 소유하고 1~2층은 월세고 3층은 제가 살고있는데 주변 재개발을한다해서 가보니 빌라는 토지면적?만 보상이된다고하던데 맞나요? 3층 다 보상받는건 아닌가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건장한앵무새53
3층짜리 빌라를 소유하고 1~2층은 월세고 3층은 제가 살고있는데 주변 재개발을한다해서 가보니 빌라는 토지면적?만 보상이된다고하던데 맞나요? 3층 다 보상받는건 아닌가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