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좋어지는 방법이나 제품좀 알려주세요ㅜㅜ

숱도 많고 머리카락도 두꺼운데 곱슬기까지 있어서..아이돌 같은 찰랑 머릿결이 안됩니다ㅜㅜ 심지어 염색도 했어서 부스스하고 상한것도 많은데 볼륨 매직을 하는게 좋을까요? 제품이나 방법좀 추천해주세요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저도 몇 년 전만 해도 펌 한 번으로 완전 부시시하고 건초더미 같은 백설기 머리에 머리 하나 뽑으로 물결 마냥 혹은 흑인 마냥 엄청엄청 꼬불꼬불 했었는데 이럴 땐 뭘 추가하려고 하지 마시고 염색,펌 같은거 하지 마시고 두피 통풍 잘 해주시고 식습관 조절하시고 상한 머리 같은거는 좀 제거하시고 머리카락에게도 시간을 좀 주세요. 머리카락에게 휴식을 주면 자라고 자라면 컷트 하고 그러다 보면 좋아 질겁니다.  그래도 여기에 트린트먼트라는 도움을 주면 더 좋아지겠죠? 저는 미쟝센에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썼었어요 효과는 진짜 좋아요 완전 찰강거림! 말릴 때도 차가운 바람으로 멀리서 말려야 하는거 아시죠? 그럼 효과 굳! 

  • 미용실에서 복구 클리닉을 받으시면 머릿결이 일시적으로 좋아지긴 한다만 복구 클리닉도 영구적인건 아니기때문에 관리가 필요하긴 합니다 보통 트리트먼트나 린스보다는 해어팩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머리 타입에 잘맞는것을 쓰는게 중요하기때문에 추천보다는 직접 찾아보시고 같은머리타입에 리뷰를 보며 사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래도 제기준 좋았던 헤어팩을 추천드리자면 미용실에서 많이쓰는 케라스타즈 마스크 포스 아키텍트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어 부담스러우시다면 가성비 라인으로 미쟝센 퍼펙트 세럼 헤어팩으로 추천드려봅니다 또한 헤어팩뿐만 아니라 평소 틈틈히 빗으로 빗어주고 드라이기로 말린후 마지막은 차가운바람으로 마무리하는거라던지 수건으로 머리를 닦을때 털지말고 눌러서 닦는다던지 미지근한물로 머리를 감는다던지 이런 생활습관도 큰 도움이 됩니다 

  • 머릿결에 좋은 건 

    식습관입니다. 

    잘자고, 잘 먹는 것이요. 

    그리고 클리닉과 같은 영양을 충분히 주세요. 

    좋아질겁니다. 

    염색 등 머리카락이 힘들어 하는 건 하지 말아요. 

    한다면 엄청난 영양을 줘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