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song
음료를 제로콜라로 하루에 작은거 2캔 마시고 있습니다. 영양밸런스에 문제가 될수 있나요?
50대 중년남입니다.
매일 운동을 하면서 나름 식단관리를 하는데 다른 음료는 안마셔도 제로 콜라를 꼭 하루에 2캔씩 마지고 있습니다.
물론 야채와 단백질위주의 식단을 하면서 말이지요...
영양이나 식단은 나름 신경써서 하고 있는 편인데 제로콜라를 매일 2캔씩 섭취하고 있다보니 혹시 영양밸런스나 문제가 되는부분은 있지 않으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리 제로콜라 같은 경우 당분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지만 식단 조절까지 하는데 꼭 드셔야 되나 싶기도 합니다.
차라리 다른즙 같은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