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epi 검사 cpli 정상이면 epi 아닌가요?
epi 검사 cpli 정상이면 epi 아닌가요?
제가 병원에서 epi 검사좀 해달라했는데 cpli 라는걸 하면 된다해서 했더니 정상이라 epi 가 아니라하시는데
검색해보니 tli 라는걸 해야 epi 아닌지 맞는지 알수가있다는데
지금 정신병이 걸릴거같은데 뭐가 맞는말인가요?
또 병원을 또 옮겨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반려동물
epi 검사 cpli 정상이면 epi 아닌가요?
제가 병원에서 epi 검사좀 해달라했는데 cpli 라는걸 하면 된다해서 했더니 정상이라 epi 가 아니라하시는데
검색해보니 tli 라는걸 해야 epi 아닌지 맞는지 알수가있다는데
지금 정신병이 걸릴거같은데 뭐가 맞는말인가요?
또 병원을 또 옮겨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