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기 위한 음식에 대해서 어떤 음식들이 좋을까요?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흔히 많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특히 만성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기 위한 음식에 대해서 어떤 음식들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허리 통증 완화에 좋은 식품으로 시금치. 견과류. 달걀. 브로콜리. 고등어. 고구마. 녹차. 두부. 굴. 강황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