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오버워치1에서 2로 넘어가면서 왜 탱커를 1명으로 줄였나요?
과거 오버워치는 탱커2 힐러2 딜러2의 형태였잖아요.
근데 오랜만에 오버워치를 하니까 탱커가 1명이더군요.
오버워치1에서 2로 넘어가면서 왜 탱커를 1명으로 줄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삐닥한파리23
과거 오버워치는 탱커2 힐러2 딜러2의 형태였잖아요.
근데 오랜만에 오버워치를 하니까 탱커가 1명이더군요.
오버워치1에서 2로 넘어가면서 왜 탱커를 1명으로 줄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