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돈버는중

돈버는중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pc방가면 어떤음식 시켜먹나요?

저는 주로 간다면 치킨이랑 짜계치 콜라를 시켜먹는데요 여러분은 뭐를 시켜먹으시나요??붉닭볶음면? 아니면 육개장?????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비삼계에 음료랑 같이 먹어요! 라몀 하나는 뭔가 부족한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서 자주 시켜 먹는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라면 중에는 짜계치, 참깨라면, 신라면을 주로 먹구요.

    기타 간식으로는 숏다리, 소떡소떡, 고기만두를 주로 시켜먹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어요.

  • 저는 볶음밥에 라면 같은 식사 조합,, 이정도면 식사하러 간다가 맞는 것 같고요 은근 과자나 간식 같은 종류는 안땡기는 것 같아요ㅎㅎ

  • 떡볶이나 냉모밀이나 라면시켜먹어요 거기에 음료수랑 사이드같은거랑 여러가지시켜먹으면 진짜 좋고 과자도 있으면 겜하면서 조금조금 먹어요

  • 저는 치킨마요덮밥에 진매 먹어요 ~~ 피시방만 가면 왜케 덮밥류가 땡기는지 ,, 그리고 부족하면 소떡소떡이나 과자 집어와서 먹습니다 

  • 저는 PC방 가면 국물 있는 음식이 은근 끌려서 육개장이랑 삼각김밥 조합 자주 먹어요

    가끔은 치즈돈까스나 제육덮밥 같은 든든한 메뉴 시키면 게임 오래 해도 배 안 고프더라구요!

    근데 역시 PC방 근본은 라면과 콜라 조합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