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돈버는중
저는 주로 간다면 치킨이랑 짜계치 콜라를 시켜먹는데요 여러분은 뭐를 시켜먹으시나요??붉닭볶음면? 아니면 육개장?????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없이웃음많은앵두
저는 비삼계에 음료랑 같이 먹어요! 라몀 하나는 뭔가 부족한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서 자주 시켜 먹는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라면 중에는 짜계치, 참깨라면, 신라면을 주로 먹구요.
기타 간식으로는 숏다리, 소떡소떡, 고기만두를 주로 시켜먹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어요.
한결같이환한자두
저는 볶음밥에 라면 같은 식사 조합,, 이정도면 식사하러 간다가 맞는 것 같고요 은근 과자나 간식 같은 종류는 안땡기는 것 같아요ㅎㅎ
탈퇴한 사용자
떡볶이나 냉모밀이나 라면시켜먹어요 거기에 음료수랑 사이드같은거랑 여러가지시켜먹으면 진짜 좋고 과자도 있으면 겜하면서 조금조금 먹어요
그래도유익한물소
저는 치킨마요덮밥에 진매 먹어요 ~~ 피시방만 가면 왜케 덮밥류가 땡기는지 ,, 그리고 부족하면 소떡소떡이나 과자 집어와서 먹습니다
더없이살빠진찜닭
저는 PC방 가면 국물 있는 음식이 은근 끌려서 육개장이랑 삼각김밥 조합 자주 먹어요
가끔은 치즈돈까스나 제육덮밥 같은 든든한 메뉴 시키면 게임 오래 해도 배 안 고프더라구요!
근데 역시 PC방 근본은 라면과 콜라 조합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