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항생제 복용 후 부작용이 심한데 회복 방법이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9
최근 감기로 병원에서 항생제를 처방받아 먹었는데, 심한 복통과 설사가 생겼어요. 항생제 부작용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빨리 회복될 수 있을까요?
유산균을 먹으면 도움이 될까요?
부작용이 언제쯤 사라질지 걱정됩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최근 감기로 병원에서 항생제를 처방받아 먹었는데, 심한 복통과 설사가 생겼어요. 항생제 부작용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빨리 회복될 수 있을까요?
유산균을 먹으면 도움이 될까요?
부작용이 언제쯤 사라질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