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생리를 했으면 임신 가능성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가요? ㅠㅠ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19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생리 이틀 전 남자친구와 콘돔을 사용하고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했습니다. 생리는 예정일 하루 뒤에 시작했고 6일 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면 임신 가능성은 없다고 봐도 괜찮을까요?? ㅠ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생리 이틀 전 남자친구와 콘돔을 사용하고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했습니다. 생리는 예정일 하루 뒤에 시작했고 6일 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면 임신 가능성은 없다고 봐도 괜찮을까요?? ㅠ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