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초등학생 고학년 아이들 영어학원은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초등 4학년, 6학년입니다. 일반 영어학원을 3년 정도 보내었다가 잠시 쉬고있습니다.
한명은 예비 중등생인데요. 먼데 보내다가 잠시 쉬고있습니다. 집에서 해보려했지만, 한계가 있네요.
집근처 영어도서관개념의 학원이 있던데, 거기로 보내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영어책을 많이 읽히며 국어배우듯, 시키고 싶은데, 너무 늦은건 아닐까 고민이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초등 4학년, 6학년입니다. 일반 영어학원을 3년 정도 보내었다가 잠시 쉬고있습니다.
한명은 예비 중등생인데요. 먼데 보내다가 잠시 쉬고있습니다. 집에서 해보려했지만, 한계가 있네요.
집근처 영어도서관개념의 학원이 있던데, 거기로 보내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영어책을 많이 읽히며 국어배우듯, 시키고 싶은데, 너무 늦은건 아닐까 고민이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