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 환자에게 과일은 좋지 않은 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
당뇨 환자는 탄수화물이나 당의 섭취를 줄여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나 포도 같은 과일을 먹으면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당뇨 환자에게 복숭아나 포도 같은 단맛이 강한 과일은 좋지 않은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
당뇨 환자는 탄수화물이나 당의 섭취를 줄여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나 포도 같은 과일을 먹으면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당뇨 환자에게 복숭아나 포도 같은 단맛이 강한 과일은 좋지 않은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