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가 500타정도 나오면 빠른 편인가요?

일반인 기준 500타 정도 나오는 거면 빠른편일까요? 저보다 더 바르게 타자를 치는 사람들을 회사에서 많이 봤었는데 제가 평균인거 같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타자 500타정도 나오는 거면 거의 중상위권에 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300타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저보다 못치는 사람 많이 봤어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워낙 잘치시는 분들은 타자 천타까지 보긴 했어요

    저도 한창 학창시절에는 컴퓨터 사용이 많아 800타정도 나오긴 했는데,

    500타정도면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보통 300타정도가 제일 흔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