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쌍한도요133
일반인 기준 500타 정도 나오는 거면 빠른편일까요? 저보다 더 바르게 타자를 치는 사람들을 회사에서 많이 봤었는데 제가 평균인거 같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북극곰179
타자 500타정도 나오는 거면 거의 중상위권에 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300타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저보다 못치는 사람 많이 봤어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갈수록달달한모델
워낙 잘치시는 분들은 타자 천타까지 보긴 했어요
저도 한창 학창시절에는 컴퓨터 사용이 많아 800타정도 나오긴 했는데,
500타정도면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보통 300타정도가 제일 흔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