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도시락

옛날도시락

채택률 높음

장애인에대한 편견이나.바라보는. 시선

장애인을. 피하시나요?

같이다니면 쪽팔려요!?

어때요?

사람일은 모르잖아요.

방금 나갔다 들어오다 사고로

죽을수도 있고 장애인이 될수도

있는데ᆢ그런편견 있으신분.계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누구나 예상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장애인이 될 수 잇죠

    아직은 사회에서는 편견이나 선입견이 강한 것은 맞는것 같지만

    예전에 비해 피하고 두려워하고 부담스러워하는 시선은 적은것 같아요

    같이 다닌다고 부끄럽거나 피하는것은 그 사람 자체의 인격 문제이지 않을까요 ?

    언제나 나 자신이나 가족도 그런 환경에 놓일수있다고 생각하고 살면 좋겠지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겉으론아닌척 하지만 속으론 피하는 사람이많죠

    그걸 극복하고 생각을바로잡는데는 시간이좀필요해요..저는 편견은없어요 어려서 장애인친구가있었고 지금도 좋은 친구거든요~생각의차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