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비온뒤하늘은맑음
성별
남성
나이대
24
1달 전에 드레싱 할때 썼던 테이프랑 같이 살점이 떨어져 나가서 상처가 생겼는데요
사진에서 흰부분이 점차 줄어들다가 그 부위가 갑자기 좀 붉어졌는데 이거 감염된건가요 아님 그냥 과정일뿐가요?
맨밑 사진보다 조금 더 줄었는데 빨개졌네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신성현 내과 전문의
서울에이스내과의원 (개원예정)
∙
안녕하세요. 신성현 의사입니다.
해당 병변은 상처가 아물어가는 단계로 보이며 특별히 합병증이 있거나 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