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소액절도 초범 전문가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20대 무직 대학생으로 친구 집에서 함께 시험 공부를 하다 친구가 6개월 전에 주었다던 반지가 눈에 보여서
친구 좀 놀려 주려고 반지를 숨겼다가 친구가 경찰에 저를 신고해 절도죄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친구는 연락이 되지 않아 합의는 어려운 상황이고, 반지를 직접 돌려준 것이 아닌 친구가 제가 숨긴 반지를 경찰관 분들이 보는 앞에서 찾아내 즉시 진술서를 작성 하였는데요 이 경우 처벌에 어떻게 될까요..
이 모든 상황은 반지를 숨긴 직 후 1시간 30분동안 이루어 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