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나스닥에 상장한 스페이스X(SPCX) 주가 전망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상장하자마자 목표주가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매수를 고민 중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진입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단기 과열로 보고 조정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지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향후 우주 항공 및 AI 인프라 기업으로서의 장기적인 성장성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분석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상장하자마자 목표주가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매수를 고민 중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진입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단기 과열로 보고 조정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지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향후 우주 항공 및 AI 인프라 기업으로서의 장기적인 성장성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분석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