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살짝만족하는키위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감고 출근했는데
버스나 지하철에서 민폐인것같아서 조심스러웠어요
저녁에 감자니 일어나면 거의 바야바 가 되어서 또 감게되요 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아침에 1번, 퇴근하고 1번 이렇게 하루 2번 머리를 감습니다.
머리에 기름기 많으신분들은 이거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ㅜ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청렴한텐렉240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는 아침에 머리를 감습니다
저녁에 감으면 머리가 눌려서
아침에 또 감아야 하는 상황이더라고요 ㅜㅜ
훤칠한돼지189
전 아침엔 샤워를 해야 잠이 깨서 아침 샤워하며 머리 감구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는 바깥에 먼지 많고 땀 흘리니까 또 샤워를 하며 머리 감습니다
진실한낙타288
머리를 감는게 보통 아침에 많이 감지 않나요.
저는 몇십년을 아침에 감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저녁에 머릴 감는것보다는 아침에 멀를 감아야 조금 편한것 같아요.
태평한관수리81
저는 다행히도 바야바가 되는 머리는 아닌거 같아요. 그래서 늘 집에서 저녁에 머리를 감고 잡니다. 그게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는 시간을 많이 줄여주네요
살짝젊은햄버거
머리를 감는 시간대가 궁금하시군요
저는 그때그때 다르긴 하지만
머리가 간지럽거나 불편감이 있으면 감거나
대부분 저녁에 감으려고 하는 것 같아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머리를 감고 출근을 합니다. 보통 자면서 머리도 완전 난리가 나고 또 아침에 감지 않으면 머리가 간질간질하더군요. 그래서 아침에 감고 출근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