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머리를 어느 시간대에 감으시나요?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감고 출근했는데

버스나 지하철에서 민폐인것같아서 조심스러웠어요

저녁에 감자니 일어나면 거의 바야바 가 되어서 또 감게되요 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아침에 1번, 퇴근하고 1번 이렇게 하루 2번 머리를 감습니다.

    머리에 기름기 많으신분들은 이거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ㅜ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는 아침에 머리를 감습니다

    저녁에 감으면 머리가 눌려서

    아침에 또 감아야 하는 상황이더라고요 ㅜㅜ

  • 전 아침엔 샤워를 해야 잠이 깨서 아침 샤워하며 머리 감구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는 바깥에 먼지 많고 땀 흘리니까 또 샤워를 하며 머리 감습니다

  • 머리를 감는게 보통 아침에 많이 감지 않나요.

    저는 몇십년을 아침에 감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저녁에 머릴 감는것보다는 아침에 멀를 감아야 조금 편한것 같아요.

  • 저는 다행히도 바야바가 되는 머리는 아닌거 같아요. 그래서 늘 집에서 저녁에 머리를 감고 잡니다. 그게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는 시간을 많이 줄여주네요

  • 머리를 감는 시간대가 궁금하시군요

    저는 그때그때 다르긴 하지만

    머리가 간지럽거나 불편감이 있으면 감거나

    대부분 저녁에 감으려고 하는 것 같아요

  • 저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머리를 감고 출근을 합니다. 보통 자면서 머리도 완전 난리가 나고 또 아침에 감지 않으면 머리가 간질간질하더군요. 그래서 아침에 감고 출근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