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보통은웅장한제육볶음
20대 해외여행이
다양한 경험도 하고, 시야도 확장하고, 문화도 배울 수 있고,생각을 넓게 하는지
아니면 그냥 놀다오는거고 과소비하는건지 의문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살모사
생각하기 나름이고 가치관의 차이라 정답은 없어요
근데 져라면 20대 경험 시야 문화라는 생각
30대되면 못해요 포기 할게 많아져서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경험도하고 문화도 배울 수 있지만 결국은 과소비인것은 맞습니다. 진짜 가서 현지 문화를 배우고 또 외국인들과 언어적인 소통을 하는 것이 아니면 과소비적인 측면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많이고무적인대리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기준은 호텔인거같긴해여
경험쌓으러 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호텔을 좋은 곳으로 안 잡고 놀러가시는 분들은 좋은 5성급으로 잡으니깐여ㅎㅎ..
본인 돈 모아서 혼자 가는 건 경험쪽이 더 가까운 거 같긴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