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해외여행->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vs 아니다 그냥 돈쓰고 노는거다

20대 해외여행이

다양한 경험도 하고, 시야도 확장하고, 문화도 배울 수 있고,생각을 넓게 하는지

아니면 그냥 놀다오는거고 과소비하는건지 의문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생각하기 나름이고 가치관의 차이라 정답은 없어요

    근데 져라면 20대 경험 시야 문화라는 생각

    30대되면 못해요 포기 할게 많아져서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경험도하고 문화도 배울 수 있지만 결국은 과소비인것은 맞습니다. 진짜 가서 현지 문화를 배우고 또 외국인들과 언어적인 소통을 하는 것이 아니면 과소비적인 측면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기준은 호텔인거같긴해여

    경험쌓으러 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호텔을 좋은 곳으로 안 잡고 놀러가시는 분들은 좋은 5성급으로 잡으니깐여ㅎㅎ..

    본인 돈 모아서 혼자 가는 건 경험쪽이 더 가까운 거 같긴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