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에 걸렸을 때 특히 하지말아야할 것들이 있을까요?

이번에 장염에 심하게 걸려서 며칠째 고생중인데 예전에 한번 걸렸을때 요구르트를 마셨다가 바로 토해버려서 그 뒤로 절대 마시지 않고 있거든요 혹시 주의해야할 것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하신 장염에 걸렸을 때 특히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장염에 걸렸을 때에는 특히 소화하기 좋은 것만 먹어야지

    소화하기 어려운 것을 먹으면 안됩니다.

  • 장염에 걸렸을 때 특히 하지 말아야 하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장염에 걸리게 되면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을 먹게 되면

    장염이 더 오래갈 수 있기에 죽 같은 것을 먹어야 합니다.

  •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일단은 장염에 걸렸을 때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 중에 하나가 자극적인 음식 같은 거를 먹는 거를 자제하셔야 합니다 특히 술 같은 것도 절대 장염이 걸렸을 때는 드시면 좋지 않고요 장염이 걸렸을 때는 최대한 음식을 안 드시는게 좋고 식사를 하셔야 한다면 죽 같은 거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