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엘리델크림을 한 달동안 꾸준히 쓴 게 아니어도 한 달 사용한 거라고 봐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9
처방받고 한 달동안 다 합쳐서 2주정도밖에 안 쓴 것 같은데 권장일수가 6주라 지금 다시 바르려고 하면 한 달 넘은 거라고 봐야하나요? 발랐을 때 호전되는 게 눈에 보였고 중간중간 중단했을 때도 더 심해지진 않아서 진득하게 몇 주 정도 써보고 싶어서 질문 남깁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처방받고 한 달동안 다 합쳐서 2주정도밖에 안 쓴 것 같은데 권장일수가 6주라 지금 다시 바르려고 하면 한 달 넘은 거라고 봐야하나요? 발랐을 때 호전되는 게 눈에 보였고 중간중간 중단했을 때도 더 심해지진 않아서 진득하게 몇 주 정도 써보고 싶어서 질문 남깁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