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윽한카멜레온182
다이어트 약을 선택 할 때 너무 고민이 됩니다. 어떤 성분 위주로 챙겨 봐야 할까요?>
50대 초반인데 살이 갑자기 찌기 시작합니다. 열심히 운동도 해보고 밥도 덜 먹어 보고 했는데 잘 빠지지 않더군요. 50부터는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래서 너무 많은 다이어트 약(보조제)이 있는데 혹시 주의 해서 챙겨보거나 꼭 필수 성분이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 보조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된것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그리고 거기서 우선 저렴한것 부터 본인에게 맞는것으로 하나씩 드셔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