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분할 매수 분할매도 질문드립니다 제가잘못이해한건가요
다름이 아니라 분할매수할때 처음 단가가 445원이고 385원에 10만원어치 사서 단가가 418원이 되었고 3%오른 400원에 산 가격(385원)인 10만원어치를 다시 되 팔았는대 투자내역에는 수수료 포함 10만3천원이 찍혀있는대 반면에 총 시드가 오히려 5천원이 줄어들었는대 제가 원리를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름이 아니라 분할매수할때 처음 단가가 445원이고 385원에 10만원어치 사서 단가가 418원이 되었고 3%오른 400원에 산 가격(385원)인 10만원어치를 다시 되 팔았는대 투자내역에는 수수료 포함 10만3천원이 찍혀있는대 반면에 총 시드가 오히려 5천원이 줄어들었는대 제가 원리를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