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아기곰돌이 우롱이
25.07.02
22개월아기 갑자기 코변보는데, 음식
아기가 갑자기 코변을봐요.
탈수증상이나 그런건 없어요.
식사시간에 찐감자로 대체할수있을까요?
음식 무얼먹이는게 좋은지 도움주세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7.02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아이는 가장 예민한 시기입니다.
아이가 불편해 하거나 지속되면 병원으로 가시는게 가장 우선입니다.
음식은 죽이나 찐감자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