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뇌수막종 수술후유증으로 발저림과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것 그리고 케프라정 복용기간은 언제까지인지요
뇌수막종 수술후 오른쪽 발바닥이맨발로 모래나 쌀을 발는 느낌이 계속이어져서 운전하는데도 지장이 있어요 저림은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그리고 항경련제 케프라정은 언제까지 복용해야 하는지요 수술4개월 동안 경련증상은 한번도 없었고요
의료상담
뇌수막종 수술후 오른쪽 발바닥이맨발로 모래나 쌀을 발는 느낌이 계속이어져서 운전하는데도 지장이 있어요 저림은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그리고 항경련제 케프라정은 언제까지 복용해야 하는지요 수술4개월 동안 경련증상은 한번도 없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