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철저한오징어269
철저한오징어26922.10.22
영양제 비타민B 과잉섭취인지요?
영양제를 통해 비타민B를 섭취해주고있는데요.
요즘 머리가 좀 빠지는거같아 맥주효모를 먹어주려하는데,맥주효모에도 비타민B가 들어있다는데 하루에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과잉섭취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대표적인 수용성영양제인 비타민b 비타민c의 경우 아무리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땀이나 소변으로 배출되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