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실비 보험 청구 소액이면 청구 안하는게 나을까요?
예전에 9만원 정도 넘게 나온 병원비 청구했을 때는 8만원 정도 꽤 많이 돌려받은 것 같은데 이건 소액이라 실비 보험 청구해도 돌려받는 게 거의 없을까요?
청구하면 보험료가 올라가나요? 제가 혼자 실비 청구하는건 처음이라서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예전에 9만원 정도 넘게 나온 병원비 청구했을 때는 8만원 정도 꽤 많이 돌려받은 것 같은데 이건 소액이라 실비 보험 청구해도 돌려받는 게 거의 없을까요?
청구하면 보험료가 올라가나요? 제가 혼자 실비 청구하는건 처음이라서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