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프로출근러
제 강아지는 말티푸이고 8개월 강아지입니다. 굉장히 영리하고 활발하고 사교쟁이 이뿐 강아지랍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강아지랑 놀아주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강아지가 놀아주는 방법은 굉장히 많습니다. 솔직히 산책만 하더라도 강아지들은 좋아서 포적포저뛸 것 같습니다. 실내에는 적절한 터그놀이로 놀이를 해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