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오늘 남아공전을 못 봤는데 패배 원인이 뭐에요?

온라인 민심이 홍명보 감독으로 뒤집어졌던데

이게 축협에 대한 반감으로 감독이 타겟이 된 건지, 아니면 실제로도 감독 탓이 큰 건지

냉정하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말 답답하고 화나는 경기력이었습니다.

    공격전개가 안되고 뒤로만 볼 돌리고, 그 과정에서 실수도 많이 나오고, 딱히 전술이 없는 그냥 답답한 경기였습니다.

    이제까지 수많은 질타들이 있었는데 왜 안고쳐지는지 모르겠네요.

    결국 사령탑은 감독이기에 감독이 패배원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경기를 마치고 홍명보 감독이 인터뷰에서 모두 본인의 책임이라고 했습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홍명보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이 확신이되는 경기였습니다.

    그래도 지난 경기를 보고 뭔가 생각이 있겠지 라고 했는데

    제 생각이 틀렸습니다.

    패인은 본인이 욕을 먹던 오해가 사던 선수관리를 해야하는데

    최근에 언론에서의 모든 비닌괴 질책이 아주 모든 선수에게 녹아 들었는지

    경기도 의지없는 경기이고 손흥민은 후반에 나오고

    전반은 무슨 초딩축구 같고

    겁먹었는지 뒤로만 패스하고

    그냥 감독의 문제입니다.

  • 역시나 전술문제아닐까요

    90년대U자빌드업에..

    좋은선수들 제대로 활용도안되고.

    오죽하면 해설위원들이 개인기량에

    기댈수밖에없겠다고 ㅋㅎㄹㅎㅎ

    32강올라가도 경기볼때마다

    빡칠듯하네요. 손흥민선수 마지막월드컵인데..

  • 우선은 손흥민 선수를 전반에 투입을 하지 않고 후반 교체카드로 사용한 부분과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몸이 무겁고 무기력한 경기였다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