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두살 아기 콧물 흡입기로 콧물을 집에서 빼내는것은 괜찮을 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감기약
아기가 감기가 너무 자주ㅈ걸려서 콧물로 답답해 할때 콧물 흡입기로 콧물을 빼주면 아기가 자지러지게 웁니다 그래도 빼주는게 좋을까요? 아기에게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 여쭈어 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감기약
아기가 감기가 너무 자주ㅈ걸려서 콧물로 답답해 할때 콧물 흡입기로 콧물을 빼주면 아기가 자지러지게 웁니다 그래도 빼주는게 좋을까요? 아기에게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 여쭈어 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