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튼튼한에이스
아침에 먹으면 좋은 건강한 시리얼은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시리얼을 찾아보고있는데
종류가 너무많아서 고르기가 힘드네
매일 먹을 생각이라 건강에 좋은거를 찾고 싶은데 어떤 시리얼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트밀, 통곡물 그래놀라 등이 좋을 것 같아요
시중에 판매되는게 많은데요
사실상 오트밀은 단순하게 다른 성분 안들어 가고 저렴한걸로 드세요
통곡물 그래놀라는 위에 식이섬유 높고 당이 낮은걸로 선택하세요
•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시리얼로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 빈, 퀘이커 오트밀 등이 있으며, 이러한 시리얼은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리얼을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섭취하고 신선한 과일을 추가하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