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우산을 들고가면 대부분 지하철에 놓고 내리는데 잘챙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비오는날 저는항상 장우산을 들고 다닙니다.
출퇴근시 지하철을 이용해서 늘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문제는 지하철내릴때 비가계속오면 잊지않고 챙기는데 내릴때 비가 그치게되면 까먹고 항상 우산을 놓고 내리게됩니다.
지금까지 잃어버린우산 값만해도 상당한데요 어떤 상황에서도 까먹지 않고 우산을 잘챙기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비오는날 저는항상 장우산을 들고 다닙니다.
출퇴근시 지하철을 이용해서 늘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문제는 지하철내릴때 비가계속오면 잊지않고 챙기는데 내릴때 비가 그치게되면 까먹고 항상 우산을 놓고 내리게됩니다.
지금까지 잃어버린우산 값만해도 상당한데요 어떤 상황에서도 까먹지 않고 우산을 잘챙기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