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을 들고가면 대부분 지하철에 놓고 내리는데 잘챙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비오는날 저는항상 장우산을 들고 다닙니다.

출퇴근시 지하철을 이용해서 늘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문제는 지하철내릴때 비가계속오면 잊지않고 챙기는데 내릴때 비가 그치게되면 까먹고 항상 우산을 놓고 내리게됩니다.

지금까지 잃어버린우산 값만해도 상당한데요 어떤 상황에서도 까먹지 않고 우산을 잘챙기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검붉은알파카183입니다.

      귀찮고 힘들어도 계속 손에 쥐고 있는 방법뿐이죠...

      아니면 가방에 묶어 두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 안녕하세요. 너그러운거북이225입니다. 삼단 우산처럼 작은우산이나 손목에 걸수있는 우산을 가지고 다니면 덜 잃어버릴거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멋진 손자 이쁜손녀 할머니임~입니다. 우산을 작은것으로 구입하셔서 가방 핸드백에 넣고 다니시면 잊어버리는 경우가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