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놀라시고 걱정도 되실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검사 결과를 보고 검사 여부를 결정하게 될텐데 수도권에서 검사를 받는다면 입원이 아니라 외래에서 필요한 검사를 우선 진행할 가능성도 높아요. 경우에 따라 몇 번 왔다갔다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 물론 병원에 따라서 입원 후 검사를 하기도 하기 때문에 진료를 받아 보고 나서야 알 수 있다는 점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암이라고 해도 연고지 병원에서 검사를 하고 치료를 받는 것을 권유드린답니다. 수도권까지 오기가 너무 힘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