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트레스에 의한 가슴통증 베타차단제 복용하면 좋아지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어느 시기부터 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 가슴통증이 함께 나타났습니다.

단순 스트레스에 의한 통증이라 생각했고 이를 해소하고자 정신과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러나 호전은 없었고 스트레스도 끊이질 않아 매번 반복되었습니다.

그렇게 2년을 변화없이 보냈습니다.

그러던중 우연히 베타차단제를 복용하게 되었는데 이후로는 스트레스를 받아도 이전처럼 가슴 통증이 나타나질 않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함께 나타나던 두근거림과 손떨림은 여전합니다.

베타차단제가 스트레스에 의한 가슴 통증을 없애주나요?

우연도 착각도 절대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