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성멜론
보통 여자들 보다는 남자들이 더 연애를 하고 싶어하고,
여자들은 연애욕구가 상대적으로 낮다고들 하잖아요. 이는 왜 그럴까요? 생물학적, 심리학적 이유같은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wow
저번에 제가 책에서 읽은 내용에 의하면은
남성은 생물학적으로 더 많은 후손을 남기려는 본능이 강해 다수의 파트너를 원하고 능동적인 경향이 있는 반면, 여성은 임신과 양육에 따르는 비용이 훨씬 크기 때문에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려는 경향이 있다라는 연구결과를 읽었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