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보다 연애하기 더 힘들다고 느껴질 때가 있죠..
보통 우리 사회 분위기가 남자가 먼저 다가가거나 대화를 이끌어가는 걸 기대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남자분들이 느끼는 부담감이 훨씬 클 수밖에 없더라고요. 하지만 여자분들도 가만히 있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고민을 정말 많이 해요.
연애 난이도는 성별의 차이라기보다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을 찾는 과정이 누구에게나 쉽지 않기 때문인 것 같아요. 질문자님의 매력을 알아봐 줄 소중한 인연이 분명 나타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