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쩌다가
자주 씻고 로션을 발라도 각질이 심하게 많이 나옵니다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 심각한 고민입니다 ㅜㅡ
관리하는 법을 알려주십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놔덥자너
안녕하세요. 추천!따봉!쥬고받아용!입니다.
우선 시중에서 판매하시는 발 각질 제품을 써보시고
제품을 쓰신 후에 연약해진 피부에 발 전용 풋크림을 바르고 비닐 봉지를 씌운 후,
30분정도 있다가 걷어내시고 주무시기 전에 한번 더 로션을 바르시고 주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응원하기
민들레들레
혹시 때를 밀거나 하진 않으신가요? 때를 밀면 각질이 더 생겨요.
때라는 것은 피부세포가 분열되어 일어나는 현상인데 우리는 그것을 더럽게 생각하죠.
때를 미는 것 부터 자제하시고 로션보다는 오일을 발라보세요.
깜찍한고슴도치209
안녕하세요. 깜찍한고슴도치209입니다.
사람의 피부도 체질에 따라 다 다르지만
각질이 심한 건성 피부를 가진분들은 샤워후에 로션만 발라서 해결 못합니다
제 노하우인데 갈쳐 드릴께요 ㅎ
주1회 정도는 샤워후 물을 닦기전에 무슨 오일이든 상관 없습니다
오일을 몸 전체에 문질러서 바른후에
우유 한컵을 대야에 넣고 우유를 손으로 묻혀 오일바른 몸 전체에 문질러서 바르세요
그러면 오일 성분이 없어지고 온 몸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질 겁니다
그런 다음에 샤워기를 이용하여 간단히 우유성분을 씻어내고
몸에 물기를 닦고 나와서 촉촉해진 몸에 바디로션으로 마무리 하면 한주간은 촉촉한 아기피부로 지낼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