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몽몽이맘
하루칼슘섭취를 식품으로만 할 경우 이상적인 방법은?
칼슘제 안먹고 하루 칼슘 음식으로 섭취할수 있나요?
하루에 두끼나 한끼 먹는데 식품으로 섭취할수있는 예시 부탁드립니다
두부반모 우유 한컵 계란한개등과 같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우선연령대를 몰라 일반적으로 말씀 드립니다.
사실상 우유한컵와 일반 식사만드셔도 대부분 맞춰집니다.
또는 견과류 반컵에 일반식사 드셔 문제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