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음료 마실려는데 뭐 마시면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카페인 음료를 잘 안마시기는 하는디 요즘 좀 마셔볼려고 합니다. 맛있는거 추천해주시도 좋고 몸에 좀 덜 나쁜거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누가 커피를 사준다거나 혹 먹을 일이 생기면 아메리카노랑 색이 비슷하지만 맛은 완전 반대인 복숭아아이스티 를 먹어요

    이음료가 그렇다고 카페인이 전혀 안들어간게 아니라 전 아이스티 선호한답니다^^

  • 홍차나 녹차 추천드립니다. 홍차는 향이 무난하고 맛이 편해서 처음 시작하기 좋고 녹차는 조금 더 쌉쌀하지만 라떼로 마시면 훨씬 부드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