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일환영받는파프리카
카페인 음료를 잘 안마시기는 하는디 요즘 좀 마셔볼려고 합니다. 맛있는거 추천해주시도 좋고 몸에 좀 덜 나쁜거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은근히코믹한햄스터
전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누가 커피를 사준다거나 혹 먹을 일이 생기면 아메리카노랑 색이 비슷하지만 맛은 완전 반대인 복숭아아이스티 를 먹어요
이음료가 그렇다고 카페인이 전혀 안들어간게 아니라 전 아이스티 선호한답니다^^
응원하기
그래도지지받는닭발
홍차나 녹차 추천드립니다. 홍차는 향이 무난하고 맛이 편해서 처음 시작하기 좋고 녹차는 조금 더 쌉쌀하지만 라떼로 마시면 훨씬 부드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