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진심발전하는오렌지
내년 2월에 바르셀로나 갈건데 하지 말아야 할 점들이나 추천하는 장소, 음식 등등 다 얘기해 주세요!! 그냥 스페인 지역 설명도 괜찮습니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도체
바르셀로나 2월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지만 아침저녁은 꽤 쌀쌀해요. 소매치기가 많아 가방은 앞으로 메고 지하철이나 관광지에서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 공원은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들어갈 수 있어요. 식사는 늦게 시작해서 점심 1~3시, 저녁은 8시 이후가 일반적입니다. 빠에야, 타파스, 하몽, 츄러스는 꼭 먹어볼 음식이에요. 걸어 다니는 일정이 많아서 편한 신발과 얇은 패딩이 필수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