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가 들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것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무엇때문일까요?
올한해도 어느덧 막바지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매번 연말이면 느끼는것은 정말 시간이 빠르다는 것인데요. 이 느낌은 나이가 들면서 더욱 그러한것 같은데요. 그런데, 나이가 들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것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무엇때문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올한해도 어느덧 막바지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매번 연말이면 느끼는것은 정말 시간이 빠르다는 것인데요. 이 느낌은 나이가 들면서 더욱 그러한것 같은데요. 그런데, 나이가 들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것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무엇때문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