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마트와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컬리/쿠팡 등 프레시 배송 등의 할인 행사 등을 미리 확인하셔서 저렴할 때 많이 쟁여두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만, 고기 값이 워낙 비싸다 보니까 유의미하게 저렴하게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렴해도 국내산 삼겹살도 한 근에 16,800원 정도더라고요.
동네 대형마트에서 할인 전단지가 오면 참고해서 장을 보기도 하고 쿠팡에서 구입하기도 합니다. 재래시장 가면 농장에서 직접 온 고기는 더 싸더라구요. 명절 때는 경동시장 가서 소고기와 돼지고기 저렴하게 샀는데 줄을 서서 한참을 기다린 기억이 있습니다. 저희도 고기 소비가 많아서 쟁여두고 먹어야 해서 고기를 늘 어떻게 하면 저렴한 데서 살까 여기저기 찾아보고 전단지도 잘 모아 놓고 그 중에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