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릴 때 유치 안 뽑으면 어떻게 되나요??
제가 어릴때 어금니 딱 하나 유치를 안뽑은 거로 기억하는데ㅜ 그거 안뽑아서 뭐 뿌리같은거?? 이런거 삐져나왓던거 같아요 그거 뽑앗던 거 같구ㅜㅜ
그 뒤로 충치와서 그 치아 치료햇는데
맨날 그쪽 잇몸만 아픈거같아여ㅠㅜ 유치 안흔들리고도 뽑힐 수 잇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제가 어릴때 어금니 딱 하나 유치를 안뽑은 거로 기억하는데ㅜ 그거 안뽑아서 뭐 뿌리같은거?? 이런거 삐져나왓던거 같아요 그거 뽑앗던 거 같구ㅜㅜ
그 뒤로 충치와서 그 치아 치료햇는데
맨날 그쪽 잇몸만 아픈거같아여ㅠㅜ 유치 안흔들리고도 뽑힐 수 잇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