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성심당 빵 중에 제일 맛있는 메뉴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대전 갈 일이 있어서 성심당 방문하려고 하는데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됩니다. 튀김소보로는 먹어봤고, 그 외에 꼭 먹어봐야 하는 빵이나 케이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원픽 메뉴는 무엇인가요?
생활
대전 갈 일이 있어서 성심당 방문하려고 하는데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됩니다. 튀김소보로는 먹어봤고, 그 외에 꼭 먹어봐야 하는 빵이나 케이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원픽 메뉴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