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빵 중에 제일 맛있는 메뉴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대전 갈 일이 있어서 성심당 방문하려고 하는데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됩니다. 튀김소보로는 먹어봤고, 그 외에 꼭 먹어봐야 하는 빵이나 케이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원픽 메뉴는 무엇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 취향이긴하지만 전 야끼소바빵이랑 불고기짱같은 식사빵이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그리고 각종 샌드위치 종류들이 내용도 넘 실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가 넘 좋은거 같아요. 제가 단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케잌은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망고시루를 제일 좋아합니다

    저는 빵종류에서 고르라고 하면 야끼소바빵, 명란바게트 좋아합니다.

  • 제가 집이 충남 쪽이여서 가끔식 대전에 있는 성심당에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대부분의 빵들이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 하는 성심당의 빵으 소보로 단팥빵인데요. 한번 가면 10개씩은 사오는 편입니다. 다른 빵들도 한두개씩 사오기는 하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 하는 빵은 소로보 단팥빵 입니다. 그리고 망고롤도 괜찮고 이탈리안 샌드위치,애플브리치즈도 맛이 좋았던것 같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 바게트가 제일 맛있던거같아요 부추빵도 맛있고 말차크림있던빵은 말차크림이 진하긴한데 저는 좀 느끼해서 별로였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는 케익 종류 딸기시루, 망고시루, 멜론 시루 같은 시루는 그냥 모두 고트인거같아요. 개인적인 메뉴는 야끼소바빵이 좋더라구요.

  • 케이크는 지금 시기에 망고시루 드시는 거 추천드리고 빵은 토요빵이나 보문산메아리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외에 성심당 빵이나 케이크는 다 평타이상은 친다고 생각합니다.